티스토리 뷰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고객콜센터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은 콜센터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보이는 ARS`를 도입하고, 업계 최초로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휴대폰 직접 서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어린이 보험 을 선도해 온 경험으로 자녀의 성장을 관리해주는 `굿앤굿어린이케어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고객센터에 대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는 1899-6782 입니다. 고객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으로 보험가입상담(인터넷 가입상품), 홈페이지 사용문의.불편사항 접수, 고장출동/사고접수(24시간 365일) 입니다.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1001으로 운영시간은 평일 09:00~19:00, 토용일 09:00~16:00, 해외발신시 82-2-2628-2000으로 보험가입상담(전화 가입상품), 고장출동/사고접수(24시간 365일) 입니다.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고객콜센터 1899-6782(고장출동 24시) 자동차보험 산출/가입상담(ARS 1번)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장기.일반보험 가입상담/계약변경(ARS 3번) 평일 09:00~18:00 입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교통사고량이 급증하며, 장마와 태풍에 따른 피해도 발생하므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이에 대한 대비가 요구되고 상황에서 우리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숙지하여 비상시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