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신한 은행 콜센터 안내

세상지구 2018. 5. 15. 10:29


신한 은행 콜센터 안내

고객과 접촉이 가장 많은 콜센터는 서비스 품질을 가장 잘 반영하는 기업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최접점으로 기업 이미지를 결정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에서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콜센터 부문 조사결과에서 신한은행이 15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이번달 초에 선정됐다고 합니다.


 




신한 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개인 1599-8000/1577-8000/1544-8000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0, 기업 1599-8008/1577-8008/1544-8008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008, 외국어 1577-8380 . 해외에서 전화시 82-2-3449-8380, 수화상담(씨토크) 070-7947-9000/070-7947-9001 로 이용시간은 평일 09:00~18:00(은행 휴무일 제외) 이며,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입니다.


 






신한 은행 콜센터 ARS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 은행 콜센터 서비스 종류는 각종조회, 각종납부, 각종조회, 사고신고, 부가서비스, 전하로 신규 서비스, AARS 전화로 신규 서비스, ARS콜백서비스 등 입니다.

 






신한 은행 콜센터 서비스별 이용시간은 자금이체, 각종조회, 사고신고, 전화로 신규 서비스, 수화 상담 서비스, 외국어 상담 서비스 이용시간이 각각 다르니 참고하여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상과 같이 신한 은행 콜센터 안내에 대하여 말씀드렸는데, 부족한 정라도 참고하셔서 신한은행 거래하실 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