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최근 인터넷과 IPTV 결합상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주요 3통신사인 KTSKㆍLG에서는 자사 인터넷 가입자를 늘리기 위하여 대리점에 주는 리베이트인 사은품을 늘려 유치경쟁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통신사들의 사은품을 비교하여 가입하여 혜택을 받으시기 바라며, 오늘은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서비스는 마이 케이티 앱으로 스마트폰/일반폰용으로 구분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폰 주요기능은 이용량 및 요금조히, kt 멤버십, 위젯/상단바, 케이톡, 홈 카드 메뉴 편집 기능, 큰 글자 모드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폰용 kt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보는 ARS 고객센터는 음성 기반의 ARS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스마트폰 웹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App 설치가 필요 없으며 kt 모바일 고객은 통화료/데이터가 모두 무료(해외에서 사용 제외)입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버튼 선택시 해당 상담사 그룹과 연결됩니다. 모바일상품 이용고객은 스마트폰에서 114번 누른 후 보는 ARS 1번 선택 또는 080-098-0114(무료)이며, 홈상품 이용고객은 스마트폰에서 100번 누른 후 보는 ARS 1번 선택 또는 080-098-0100(무료) 입니다. 이용시간은 24시간(00:00~24:00)입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문자 고객센터에서는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서비스로 메뉴를 문자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문자 고객센터 이용을 위해 보내는 문자 요금은 모두 무료입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음성 고객센터는 ARS 업무 처리 및 상담사와 전화 상담하실 수 있는 서비스이며,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보완 작업 시에는 야간 상담 업무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 고객센터 수화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수화 상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수화 전문 상담사가 영상을 통한 수화로 고객응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무선 상품 모두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kt 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