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알아보기
금융권에 따르면 대형은행이 앞다퉈 디지털 기업으로의 변신을 위하여 디지털 연구와개발(R&D) 조직을 중심으로 인력과 투자를 집중하면서 속속 디지털 부문에 대대적인 투자와 인력보강에 나서는고 있는데, 다양한 분야의 정보와 결합해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지는 빅데이터 시대에 금융권은 통신, 유통, 핀테크 스타트업과 치열한 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께 오늘은 국민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은행 고객 센터 고객상담은 챙팅상담, 이메일상담, 영업점 방문 예약 서비스로 국민은행 고객님들의 궁금하신 내용을 해결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정보관리로 ID조회/사용자암호 재설정, 고객정보조회/수정, 온라인고객관리, 온라인금융센터, 그룹 내 고객정보 제공 안내로 회원가입 및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정보포털로 소비자보호 체계, 소비자 ㅇ수사례, 민원창구, 금융소비자보호 공시, 금융정보광장으로 KB국민은행이 금융소비자보호를 이해 제공하는 정보 입니다.
국민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사고신고는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가능하며 1599-9999, 1588-9999 입니다. 고객상담전화는 국내 1644-9999/1599-9999, 해외 82-2-6300-9999, 상담전용 1800-9999(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 전자금융사고예방 1577-9999, 외국인전용 1599-4477(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캄보디아어), 어르신전용 1644-3308, 수화상담 070-7451-9901(9902) 입니다.
국민은행 고객 센터 상담시간은 전화상담 예금/대출/인터넷/스타뱅킹 상담 으로는 평일 08:00~22:00, 공휴일 09:00~18:00 입니다. 사고신고/자동화기기 24시간, 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 채팅상담 24시간, 어르신전용/수화상담 평일 09:00~18:00 입니다.
국민은행 고객 센터 ACS센터(초기연체안내) 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 국내 1588-9008/1566-9008, 해외 82-42-603-0711 입니다. 콜백서비스 안내 대상업무는 야간/휴일/외국어 상담이 지원됩니다.
이상과 같이 국민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국민은행 고객 센터 이용시 참고하여 편니라헤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Total
- Today
- Yesterday
- 인감증명제
- 운전면허
-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 중소기업 청년 추가고용 장려금
- 중소기업 청년 추가고용
- 오토카드서비스
- 사고차 정비
- 스마트멤버십
- 과태료
- 루니툰 보냉백세트
- 베스킨라빈스 베누
- 레이디케어서비스
- 중소기업 청년 추가고용 장려금 신청방법
- 장애인
- 택시
- 컴퓨터
-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 리멤버 투어 서비스
- 노니분말 가루
- 리콜안내
- 1350
- 리멤버 서비스
- 서울 버스요금 정보
- 클로버 서비스
- 고용노동부 청년구직활동지원금
- 항공
- 고용노동부
- 카모마일
- 국민은행
- 마일리지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